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체크카드 포인트, 까먹지 마세요~

바로확인

저는 요즘 체크카드 포인트 관리에 신경 쓰고 있어요. 왜냐하면 제가 몇 달 전에 체크카드를 새로 발급받았는데, 그때 함께 받은 포인트 적립 이벤트 덕분에 포인트가 많이 쌓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포인트를 잘 관리하지 않아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다 지나 소멸되버린 포인트가 몇 개 있더라고요.  자~ 그럼,  체크카드 포인트, 까먹지 마세요~ 관련 제대로 확인 해 보실까요? 

 

 

 

알아보자 :: 체크카드 포인트, 까먹지 마세요~

 

그래서 최근에는 체크카드 포인트를 어떻게 잘 관리해야 할지 알아보고 있어요. 제가 알아낸 정보를 바탕으로 체크카드 포인트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저는 매달 카드사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체크카드 포인트 잔액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얼마나 많은 포인트가 쌓였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죠. 또한, 어떤 가맹점에서 얼마나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는지 확인하고, 포인트 적립율이 높은 곳에서 자주 결제하도록 합니다.

 

소멸 예정 포인트는 먼저 사용하세요. 

 

 

 

체크카드 포인트는 카드사와 포인트 종류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르므로, 소멸 예정 포인트가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소멸 예정 포인트가 있을 때는 우선 현금화하거나, 포인트몰에서 상품과 교환하거나, 할인 쿠폰으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다양한 포인트 활용 방법을 알아보세요. 

 

 

 

🍱 추가 정보모음 🍱

 

최고의 결혼 상대 MBTI 16유형별 BEST 순위바로보기

 

최고의 결혼 상대 좋은 순위 MBTI 16유형별 순서

최고의 결혼 상대 좋은 순위 MBTI16유형별 순서 관련 정리입니다. 책임감이 있으면서 동시에 로멘틱한 유형이 있지만, 바람기가 다분한 유형들이 있어요. 이해심이 많은 커뮤니케이터 MBTI 유형도

korea-mbti.com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체크카드 포인트, 까먹지 마세요~ 입니다. 상기 내용이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